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미국 서부는 꿈과 모험의 대지로 서부 개척 시대에 역사적인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의 고향이자 서부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충분히 그려지는 이 도시의 분위기
끝없이 펼쳐진 사막과 산악지대가 즐비하고 웅장한 캐니언과 강들은 서부의 아름다움을 배로 강조하고는 합니다.
황야의 저편에서 태어난 서부 개척자들의 용맹과 도전정신을 경험하고 싶어 여행하려는 사람들이
해가 지나도 끊임이 없는 것은 아닐까요
영화 속 주인공을 꿈꾸며 함께 떠나보는 미국 서부,
필링 트립과 한번 알아보실까요
쉬운 목차
Toggle1.사와로국립공원
사와로 국립공원은 미국 아리조나주에 위치한 미국 서부를 상징하는 선인장의 천국으로,
이 곳의 선인장들은 고유한 아코디언 모양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 수분을 많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선인장은 크기가 부풀어오르며,
성장한 선인장은 무게가 8톤을 넘는 대형으로 자랍니다.
특히 이 국립공원에는 사람의 형상을 한 선인장도 있어,
미국 서부 영화에 등장하는 선인장의 상징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고유한 특징과 역사적인 가치로 사와로 국립공원은 미국의 대표적인 자연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에게 그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노라 사막은 미국과 멕시코 사이에 위치한 국경지대로,
카우보이처럼 말을 타고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넓은 사막 지역으로 선인장과 가시덤불, 그리고 장관을 이루는 협곡들로 가득 차 있어서,
방문객들이 현실적인 카우보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소노라 사막을 여행하면 마치 서부 영화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 속에서의 모험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완벽한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소노라 사막 박물관 주소 : 2021 N. Kinney Rd., Tucson AZ 85743 U.S.A. [영업 시간] 10월-5월 월-일 08:30-17:00 6월-9월 월-일 07:30-14:00 [입장료] 일반 입장료 (13-64세): $29.95 청소년(3-12세): $19.95
2.올드투숀스튜디오
올드 투숀 스튜디오는 서부 영화 세트장을 그대로 보존한 곳으로,
어른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1939년 서부극 촬영을 위해 구축된 이 세트장은
그 이후 여러 서부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특히 토요일 밤 주말 영화로 친숙한 분들에게는 익숙한 장소일 것입니다.
이 곳은 세트장과 테마파크가 결합된 형태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감옥, 보안관 사무실, 중국인 거리 등의 시대적 상황을 100%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다채로운 체험 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과거의 서부 영화 속으로 담배연기와 말의 소리가 흐르던 그 시대로 돌아간 듯한 현실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3.모뉴먼트밸리
유타주와 애리조나 주를 연결하는 인디언족의 성지인 곳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컴프가 집으로 돌아가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자연이 창조한 봉우리와 폭포가 아름다운 이곳은
그 황홀한 경관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킵니다.
대지의 넓은 풍경과 웅장한 산들이 자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느끼게 합니다.
방문자는 방문자 센터에서 웨스트 미튼 뷰트, 이스트 미튼 뷰트, 메릭 뷰트의 거대한 돌기둥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으며, 그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위로합니다.
4.그랜드캐니언
그랜드 캐니언은 인류의 자연유산으로, 그 아름다움과 규모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대협곡은 폭 26m, 길이 483km에 이르는 광대한 깊은 계곡으로,
수백만 년 동안 케이브크리크와 콜로라도 강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지점은 그랜드뷰포인트로,
이곳에서는 캐니언의 가장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자연의 위엄과 아름다움은 방문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며,
캐니언의 다양한 생태계와 지형을 탐험하며 자연의 신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야생 동물과 다양한 식물종도 이곳에서 발견됩니다.
그랜드 캐니언은 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존재의 한계를 깨닫게 하는 곳으로, 방문객들에게 영원한 기억을 남기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미국서부여행은 그 무한한 평야와 산맥, 그리고 역사적으로 중요한 지역들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로망과 꿈을 자극하죠.
서부는 과거 골드러시로 북미 대륙을 개척하던 서부 개척자들의 이야기와 유명한 황금시대를 떠올리게 합니다.
영화나 문학 작품에서 자주 등장하는 서부의 로맨틱한 이미지도 사람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매력적인 여행지로 인식하지만
자동차가 없다면 쉽게 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곳입니다.
그래서 필링 트립에서는 미국 서부 여행과 같이 이색적인 여행을 기획 중입니다.
남들이 진행하지 않는 투어를 개발하는 것에 큰 만족도를 높이는만큼 잘 기획한 투어로 곧 찾아뵙겠습니다.
더 가까이서 필링 트립을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 @feeling__trip 혹은 필링트립 공식 인스타그램 검색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