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TRIP

얼음의 세계에 꿈틀거리는 빛의 도시, 아이슬란드명소여행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이전에 저희가 소개해 드렸던 아이슬란드 및 수도인 레이캬비크에 대한 글로 아이슬란드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때마침 이곳을 여행하기 아주 좋은 여행이 다가오고 있기에 추가로 다른 소소한 여행지까지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이슬란드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접하게 되셨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너무 추워 보여 아무리 멋진 여행지라 하더라도 겨울엔 엄두도 못 내셨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실제로 겨울에 많이 춥기에 필링 트립의 아이슬란드 7박 8일 미니밴 투어는 여름으로 확정되었답니다.

예능 프로에서 나온 것들 전부 다 체험하고 싶으신 고객분들 주목해 주세요 🙂

 

1.디르홀레이

디르홀레이는 아이슬란드의 최남단 지점으로, 황량하면서도 아름다운 절벽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흥미로운 지형과 야생의 아름다움을 담은 대자연의 경관을 제공하는 곳인데요.

높이 120미터의 절벽은 바다로 향하는 수직으로 떨어지는 모습으로 유명하며,
특히 해안가의 바위와 함께 인상적인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디르홀레이를 방문할 때는 반드시 캠핑을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바라본 바닷가의 푸른 바다와 함께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낚시나 해변 산책 등의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숨막히는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디르홀레이를 꼭 방문해보세요.


2.레이니스피아라

아이슬란드의 남부 해안에 위치한 이곳의 주상절리의 절벽은 아이슬란드의 특별한 자연 현상 중 하나로,
화려한 북극광이 가끔 발생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주상절리는 약 120미터에 달하는 수직 절벽으로, 강렬한 파도와 함께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절벽 끝에는 안전한 보도가 마련되어 있지 않으며, 강력한 바람과 파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상절리의 풍경은 매우 인상적이며, 특히 일출이나 일몰 시간에는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변 해변에서는 해변 산책을 즐기거나 독특한 화강암 동굴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가봐야 할 곳으로는 주상절리의 절벽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근처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보호 지역이 있어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주상절리를 방문하면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북극광이 나타날 때에는 그 풍경이 더욱 황홀하답니다.

3.엘드흐뢰인

 

아이슬란드 남부에 위치한 광활한 용암 지대로,
라키화산의 폭발로 형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곳은 화산 활동의 결과로 형성된 용암 암석이 광활한 평야로 이어지며, 그 풍경은 황량하고 환상적입니다.
엘드흐뢰인은 아이슬란드의 자연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꼽힙니다.

가봐야 할 곳으로는 용암 지대를 걸어다니며 그 특이한 지형을 감상할 수 있는 트레킹 코스가 있습니다.
또한, 엘드흐뢰인 주변에는 화산 잔해와 고대의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독특한 지형이 있어 탐험가들에게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특히 해변가에서는 바닷가를 따라 산책하며 독특한 용암 암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요쿨살론

 

요쿨살론(Yokulsarlon)은 아이슬란드의 남동쪽에 위치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얼음하산이 바다로 떨어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밤하늘에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북극광, 우리에겐 오로라라고 불립니다.

오로라는 지구의 자기장과 태양에서 발생한 입자가 충돌하여 발생하는 현상으로,
주로 극지방 지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요쿨살론 지역은 오로라를 관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북극의 빛이 푸르게 빛나는 밤하늘 위에
눈부신 얼음산이 떠다니는 모습은 아름다운 자연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요쿨살론에서 오로라를 관찰하려면 주변에 인구가 드물고 조명이 적은 장소로 이동하여야 합니다.
밤에는 북극의 빛이 하늘을 가득 채우며 그 아름다움에 마음이 경외스러워질 것입니다.

 

5.바트나요쿨 국립공원

 

아이슬란드의 대표적인 자연보호지역 중 하나로, 아이슬란드의 빙하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이 국립공원은 영화 ‘인터스텔라’의 촬영지로 유명해졌습니다.

바트나요쿨 국립공원에는 수많은 빙하가 위치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바트나요쿨 빙하(Batnajökull Glacier)입니다.
이 빙하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빙하 중 하나로,
그 규모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방문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듭니다.

바트나요쿨 빙하는 푸른 얼음과 파란색의 빙하 호수로 유명한데요.
그 어마어마한 규모와 장관을 감상하며 빙하 위를 걸어다니는 것은 마치 외계 행성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영화 ‘인터스텔라’의 촬영지로서도 유명한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영화 속의 상상 속 세계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북극에 있는 외계 행성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바로 아이슬란드명소여행의 매력입니다.
 푸른 얼음과 파란색의 빙하 호수, 그리고 수많은 화산 활동이 남긴 흑요석 해안을
한국의 어느 곳에서 볼 수 있을까요.
 자연이 그대로 왕래하며, 눈부신 북극권의 오로라와 맑은 하늘이 펼쳐져 있는 이 곳 
눈으로 담을 수 있음에 그저 감사함을 느끼는 황홀한 여행지입니다. 

 

 

 

 

 


더 가까이서 필링 트립을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 @feeling__trip 혹은 필링트립 공식 인스타그램 검색해주세요 🙂 

인덱스
Scroll to Top